Tab Menu Position

[15+15 특가] 닭신 소스 닭가슴살 23종 골라담기 - 상품후기
닭신 제품 먹은지는 한달이 되었구요!
슈스타
  • 2024.08.02 19:19
  • 26
  • 0
닭신 제품 먹은지는 한달이 되었구요! 가족이 구매할때 먹다가 저도 가입해서 구매를 따로 하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한달 함께하고 먹어본 결과! 저는 데리야끼 소스가 입에 잘 맞더라구요!!
그리고 매운거 먹고 싶을때눈 깐풍소스가 적당했는데, 맵찔이인 저는 딱 정당했어요!
매운맛 더 즐기는 분은 핫양념치킨 맛도 추천하고 싶더라구요!! 그렇게 먹어보고 제 입맛에 맞았던 데리야끼마요와 깐풍소스로 고정해서 구매 했구요!
다이어트 한달 지난 현재 입터짐이 방지되고, 속세의 맛도 느낄 수 있어서 편안하게 식단하고 있어요!!
덕분에 현재 7kg이 빠진 상태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들려용
이전글

다이어트 중인데, 트레이너쌤이 추천

2024.08.02 조회수 : 6
다음글

잘받았구ㅡ제품 향이 짙어요~

2024.08.03 조회수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