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당에 현미라 맛이 걱정되서 10종 시켰는데 그냥 30종 살껄 그랬네요 맛도 있고 든든합니다!
2024.05.29 조회수 : 6짱맛있어요ㅋㅋㅋ 오..... 맛없을까봐다섯 개씩 먼저 사 본 건데 밥 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완전 제 취향이에요.
2024.05.29 조회수 : 10연관상품
할인가1,800원
정가24,750원
할인가23,900원
정가50,000원
할인가31,500원
정가8,000원
할인가4,950원
▶ [11주년] 3+3 저당 오늘은 현미 주먹밥 16종
*김자반멸치볶음 출시* 100% 국내산 찰현미로 만든 저당 식단
정가14,400원 할인가7,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