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저당 치킨&피자 1팩 골라담기 - 상품후기
진짜 맛있어요! 치킨처럼 바삭하진 않
슈스타
  • 2024.02.20 20:25
  • 6
  • 0
진짜 맛있어요! 치킨처럼 바삭하진 않지만 소스가 맛있고 닭가슴살도 부드러워요~!!! 재구매템입니동
이전글

재구매 한끼 식사로 좋음 핵맛

2024.02.19 조회수 : 3
다음글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습니다.양도 괜찮

2024.02.21 조회수 : 9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