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뼈없는 갈비탕 - 상품후기
신랑 술 해장용으로 곰탕과 갈비탕 구
슈스타
  • 2024.02.01 21:26
  • 25
  • 0
신랑 술 해장용으로 곰탕과 갈비탕 구매하고 있고요
생각보다 고기양도 있고 가볍게 먹기좋고 맛도 조타해서 재구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전글

갈비탕을 워낙 좋아해서

2024.02.01 조회수 : 14
다음글

짜지 않고 간이 딱 좋습니다!

2024.02.01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