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뼈없는 갈비탕 - 상품후기
일단 고기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좋았
슈스타
  • 2024.01.31 11:39
  • 3
  • 0
일단 고기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좋았습니다!!! 그냥 국밥처럼 해먹었는데 굳귣!
이전글

갈비탕을 좋아하는데 고기양도 많고 좋

2024.01.31 조회수 : 5
다음글

고기도 많고 맛있어요. 계속 시켜 먹

2024.02.01 조회수 : 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