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곤약즉석밥 밥이곤약 2종 - 상품후기
후기 잘 안쓰는데 맘에 들어서 남깁니
슈스타
  • 2024.01.18 18:20
  • 32
  • 0
후기 잘 안쓰는데 맘에 들어서 남깁니다.
양도 적당하고 불쾌한 냄새도 없고 식감도 좋고 포만감도 괜찮아요. 곤약밥에 편견이 있었는데 깨졌어요^^
이전글

밥 대신 곤약밥으로만 바꿨는데도 몸이

2024.01.18 조회수 : 5
다음글

곤약밥이라서 부담없이 식사를 잘 즐기

2024.01.20 조회수 : 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