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곤약즉석밥 밥이곤약 2종 - 상품후기
처음 받아봤을때는 한봉지로 양이 될려
슈스타
  • 2023.12.19 23:12
  • 62
  • 0
처음 받아봤을때는 한봉지로 양이 될려나 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양이 많지도 적지도 않게적당했고, 곤약밥을 처음 먹어봐서 식감이 어떨지도 궁금했는데 식감도 맛도 아주 좋았어요
이전글

일주일에 3일정도는 항상 먹고 있는데

2023.12.19 조회수 : 14
다음글

가격이 좀 부담되긴 하지만 항상 시켜

2023.12.21 조회수 :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