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저당 흑미비빔냉면 - 상품후기
보통 먹는 비빔냉면이랑 다를 게 없고
슈스타
  • 2023.12.05 19:49
  • 40
  • 0
보통 먹는 비빔냉면이랑 다를 게 없고 오히려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양도 적지 않고요.
족발도 같이 사서 먹었는데 너무 잘 어울립니다.
이전글

면이 너무 먹고싶어서 샀는데 일반적인

2023.12.04 조회수 : 69
다음글

고기랑 같이 먹으면 극락

2023.12.05 조회수 : 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