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신제품 특가] 성수동제빵소 두부 베이글 6종 - 상품후기
두부도 좋아하고 빵도 좋아하는데 두부
슈스타
  • 2023.11.17 15:35
  • 79
  • 0
두부도 좋아하고 빵도 좋아하는데 두부베이글 너무 좋네요. 성수동과일청에 발라먹어도 좋고 땅콩그림 발라먹에도 맛나네요. 할인이 조금더 됐으면 좋겠어요^^
이전글

토스트기에 구워먹으니 넘 맛있어요

2023.11.17 조회수 : 10
다음글

전자레인지에 1분 돌려 딸기잼에 찍어

2023.11.18 조회수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