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소스 닭가슴살 스테이크 5종 - 상품후기
저번에 시켜먹고 맛있어서 재주문~ 지
슈스타
  • 2023.11.15 15:57
  • 13
  • 0
저번에 시켜먹고 맛있어서 재주문~ 지금 장바구니에 맛별로 또 담아놨어요.. 냉동실에 쟁여둔거 떨어질때쯤 또 바로 주문 할려구요
이전글

배송도 빠르고 맛있어요

2023.11.15 조회수 : 6
다음글

진짜 개존맛이에요 닭가슴살이라는게 믿

2023.11.15 조회수 : 19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