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소스 닭가슴살 스테이크 5종 - 상품후기
늘 믿고먹는 다신샵이라 시식전이지만
슈스타
  • 2023.11.13 22:15
  • 37
  • 0
늘 믿고먹는 다신샵이라 시식전이지만 분명 맛있을거라 믿어요^^
대체로 다신샵 닭가슴살들은 소스도 맛있고 촉촉하고 부드러운것 같아요 물론 단백질 함량도 좋구요
질리지도 않아요
이전글

바질크림. 치폴레 둘다 개맛있구..

2023.11.13 조회수 : 17
다음글

샐러드 드레싱 따로필요없이 소스랑 한

2023.11.14 조회수 : 27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