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신제품 특가] 성수동제빵소 두부 베이글 6종 - 상품후기
평소 베이글 좋아해서 군것질 하고싶을
슈스타
  • 2023.11.08 22:02
  • 85
  • 0
평소 베이글 좋아해서 군것질 하고싶을때나 간단한 아침 대용으로 먹으려고 구매해봤어요!
냉동실에 킵해놔서 먹어보고 솔직한 후기는 적지 못하지만 에어프라이기 구워서 먹을 생각에 설렘니다
맛있을거라고 믿어요??
이전글

두부베이글 좋아요. 꺼내서 렌지에 3

2023.11.07 조회수 : 8
다음글

일반 베이글이랑 다를바 없는데 맛잇고

2023.11.08 조회수 : 12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