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저당 두부현미떡볶이 - 상품후기
그래도 떡볶이라 400칼로리넘는건 어
슈스타
  • 2023.11.04 12:56
  • 158
  • 0
그래도 떡볶이라 400칼로리넘는건 어쩔수읍네요ㅠ
혼자먹기엔 약간?남네요~
먹기바빠 완성사진은 못찍고 남은사진투척..
달달한데맵진않아요~ 어묵도 일반어묵같은?
맛괜찮아요~!
이전글

생각보다 사이즈크네요 떡볶이 이것저것

2023.11.03 조회수 : 180
다음글

제법맛있네요. 다이어트에도움될것같아요

2023.11.04 조회수 :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