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신제품 특가] 성수동제빵소 두부 베이글 6종 - 상품후기
제가 베이글을 좋아해서 구매했는데
슈스타
  • 2023.11.04 05:19
  • 12
  • 0
제가 베이글을 좋아해서 구매했는데
따뜻하게 데워먹어보진 않았어요
아침에 급해서 출근길에 그냥 먹었는데
음..하루나 이틀 지난느낌의 식감?
그냥 쌀가루로 만든거라 백설기 씹는느낌이 났어요
맛은 그냥 평범했고...속은 편했어요
이전글

이것도 아주 좋습니다

2023.11.03 조회수 : 5
다음글

식사용 빵으로도 좋아요

2023.11.04 조회수 :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