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예약 배송) 찐한 수제 그릭요거트 2종 - 상품후기
라이트는 생각보다 묽네요? 기본그릭은
슈스타
  • 2023.11.01 18:02
  • 29
  • 0
라이트는 생각보다 묽네요? 기본그릭은 진짜너무 킹왕짱 만족했어요ㅠ 크림치즈대신먹어도 될만큼 신맛이 없고 꾸덕해서 포만감도 대박!! 담번부턴 기본갈게요ㅋㅋ
이전글

덕분에 건강한 지방 먹습니다~

2023.11.01 조회수 : 28
다음글

너무꾸덕하진않고 적당히 수분기가있네요

2023.11.01 조회수 :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