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쫀득한 꿀고구마 말랭이 - 상품후기
쫀득쫀득 넘 맛있어요 양은 보통 고구
슈스타
  • 2023.10.10 17:12
  • 18
  • 0
쫀득쫀득 넘 맛있어요 양은 보통 고구마 말랭이 보다는 적은 편인데 오히려 저는 간식으로 먹기 좋은 양이어서 만족했습니당!
이전글

맛있어요 저녁에 입 심심할때 먹으면

2023.10.10 조회수 : 18
다음글

아이도잘먹는 간식입니다~~ㅎㅎ 맛있

2023.10.14 조회수 : 4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