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모짜렐라 핫도그 - 상품후기
칼로리가 낮아 부담이 없네요. 에어프
슈스타
  • 2023.10.10 11:08
  • 42
  • 0
칼로리가 낮아 부담이 없네요. 에어프라이어로 돌리니까 겉은 바삭한데 통밀이라 그런지 빵이 쫄깃하지는 않지만 건강한 맛이에요. 소세지 뽀득하니 맛있어요
이전글

맛있어요 핫도그 먹고 싶을때마다 하나

2023.10.10 조회수 : 7
다음글

다신샵 최고에요 좋아요~~

2023.10.11 조회수 : 1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