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저당 닭가슴살 소떡소떡 - 상품후기
소스가 미쳤어요ㅋㅋ부담없이 먹기좋습니
슈스타
  • 2023.09.25 21:04
  • 65
  • 0
소스가 미쳤어요ㅋㅋ부담없이 먹기좋습니다.다만 돌리는시간 잘 안맞으면 끝에떡이 딱딱해져요ㅠ
이전글

소떡소떡 먹고싶을때 한번씩먹기조하용

2023.09.25 조회수 : 3
다음글

너무 맛있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

2023.09.26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