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닭가슴살 어묵바 - 상품후기
간도 딱 적당하고 같은거 20개도 더
슈스타
  • 2023.09.22 16:31
  • 38
  • 0
간도 딱 적당하고 같은거 20개도 더 넘게 먹었네요 ㅋㅋㅋ 실온 해동해서 간식으로 출출할 때 먹기 딱 좋아요 ㅎ
이전글

1번 먹어 보고 맛있어서 또 구매합니

2023.09.22 조회수 : 33
다음글

딱조아염 맛이써 성분 진짜마자여?

2023.09.22 조회수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