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3+3특가] 닭신 소스 닭가슴살 6종 - 상품후기
그냥 닭가슴살 질려서 소스 시켜봤어요
슈스타
  • 2023.09.22 12:43
  • 91
  • 0
그냥 닭가슴살 질려서 소스 시켜봤어요 되게 쫄깃한 봉지도 있고 퍽퍽한 것도 있네요 블랙알리오가 제일 맛있는듯
이전글

할인 많이 해주세요~~

2023.09.22 조회수 : 14
다음글

가성비 좋고 맛있어요

2023.09.22 조회수 : 2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