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단독 배송)천연발효빵 통밀당 10종 - 상품후기
배송은 오래걸려서 잊고 있다가 받았네
슈스타
  • 2023.09.16 07:02
  • 100
  • 0
배송은 오래걸려서 잊고 있다가 받았네요
통밀빵 맛괜찮아요. 약간 단맛이 나네요.다른 바게트먹다가 요거먹으니 단맛이 느껴져요. 버터도 안들어있다하니 조금은 맘놓고 먹습니다
이전글

많이 부드럽진않아도 생각보다 괜찮아요

2023.09.16 조회수 : 46
다음글

항상 빠른 배송 감사드립니다

2023.09.16 조회수 : 1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