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곤약 현미 김밥 5종 - 상품후기
치즈만 먹어보았는데 겁나 맛나요. 제
슈스타
  • 2023.09.15 19:18
  • 13
  • 0
치즈만 먹어보았는데 겁나 맛나요. 제 입맛에는 일반 김밥보다 맛난것 같고 한줄먹고 난 후 포만감이 있어서 배가 금방 안고팠어요!
이전글

다이어트 식단으로 너무 좋아요 ~~^

2023.09.15 조회수 : 153
다음글

한번씩 식사로 먹었는데 데워서 살짝 식혀먹으니 맛있어요

2023.09.15 조회수 : 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