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곤약 현미 김밥 5종 - 상품후기
갠적으로 간이 딱 좋네여. 해동했을때
슈스타
  • 2023.09.15 07:56
  • 20
  • 0
갠적으로 간이 딱 좋네여. 해동했을때 맛이 좀 떨어져서 계란물 입혀 구워먹었어여...양은 꽤 배불러여...좀 더 촉촉한 김밥이면 맛있을 듯...
이전글

일반김밥같아요! 맛있고 오히려 더 고

2023.09.15 조회수 : 41
다음글

냉동이란거 감안하고 드시면 ㅎㅎ

2023.09.15 조회수 :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