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곤약 현미 김밥 5종 - 상품후기
적당히 배부르면서 맛있어요! 곤약김밥
슈스타
  • 2023.09.14 18:38
  • 123
  • 0
적당히 배부르면서 맛있어요! 곤약김밥이라 약간 날리는 밥 느낌이지만 다이어트식인거 감안하면 아주 맛 좋습니다! 토핑도 나름 잘 들어가있는 것 같아오
이전글

진짜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ㅠㅠㅠ짱이야

2023.09.14 조회수 : 127
다음글

냉동 김밥 맛 없을 줄 알았는데 넘

2023.09.14 조회수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