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성수동905 두부라자냐 - 상품후기
다신쪽을 좋아하는게 평소 양조절 못하
슈스타
  • 2023.09.13 20:03
  • 64
  • 0
다신쪽을 좋아하는게 평소 양조절 못하는 나에게 딱 1인용(나에겐 0.5인분 ㅠㅎ)먹게하는 특히 단백질 섭츼 못하는 나에게 적당한 단백질을 제공해주믄 음식을 판매해서 좋아함.(맛도 그냥 맛남.몇개 빼고)
이번 듀부 라자냐도 맛남 >< 이번거 행사로 저렴하게 구매했는데 다음에도 또 주문해서 먹을래요
이전글

맛있어용 ㅎㅎ 건강식단

2023.09.13 조회수 : 4
다음글

와 진짜 맛있음 만족해요

2023.09.13 조회수 : 4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