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성수동905 두부라자냐 - 상품후기
신메뉴라 시켜봣는데 진짜 딱 라자냐맛
슈스타
  • 2023.09.13 17:59
  • 59
  • 0
신메뉴라 시켜봣는데 진짜 딱 라자냐맛으로 넘 맛있네요! 양이 좀 적은듯하지만 허기 적당히 채우기 좋습니다ㅎㅎ
이전글

이거 대박날듯해요~ 바로 3개 다먹었

2023.09.13 조회수 : 49
다음글

그나마 칼로리좀 줄여보려고 구매했는데

2023.09.13 조회수 : 12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