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곤약 현미 김밥 5종 - 상품후기
워낙 김밥 좋아 하는데.. 칼로리 걱
슈스타
  • 2023.09.13 17:56
  • 142
  • 0
워낙 김밥 좋아 하는데.. 칼로리 걱정에.. 주문해 봤어요..
맛도 있고, 간편하게 먹기 좋네요..
여러가지맛별로 주문해서 먹어보니..
제입맛엔 매콤오징어와 불고기네요..ㅋㅋ
이전글

참기름 발라서 먹으니 맛있네요.

2023.09.13 조회수 : 95
다음글

생각보다 한줄 먹고 나니 배가 빵빵.

2023.09.13 조회수 : 7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