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성수동905 두부라자냐 - 상품후기
라자냐를 넘나 좋아하는 치즈광팬입니당
슈스타
  • 2023.09.11 22:00
  • 178
  • 0
라자냐를 넘나 좋아하는 치즈광팬입니당~
요즘 식단조절하고있는데 식탐때문인지 쉽지가 않네요 ㅠㅠ
거기다 밤마다 야식이 얼마나 땡기는지ㅠㅠㅠ
근데 좋아하는 라자냐를 칼로리걱정안하고 먹을수있단 기대감에 주문하고 드뎌 받자마자 꿀꺽~~!!!
솔직히 포두부로 만든 라자냐가 맛은 있을까 걱정반 기대반이었는뎅 완존 대박대박~~!!!!!!
이거 물건이네용^^
첨엔 양이 쫌 적지않을까했는데 먹어보니 치즈때문인지 포만감도 완존 굿 ??
앞으로 나의 다요트칭구는 이 아이로 정했어용♡
이전글

아직 먹어보지는 안았지만 너무 궁금해

2023.09.11 조회수 : 7
다음글

아직먹어보지못했는데칼로리부담은안되게먹

2023.09.11 조회수 : 1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