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닭가슴살 전제품 1팩 골라담기 - 상품후기
지난번에 먹고 닭가슴살인데 부드럽고
슈스타
  • 2023.09.09 07:50
  • 24
  • 0
지난번에 먹고 닭가슴살인데 부드럽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워서 이번에 또 시켜서 맥주안주로도 먹고 아침마다 식사대용으로도 먹고있어요ㅍㅎㅎ
이전글

포장깔끔 너무 맛있습니다

2023.09.08 조회수 : 7
다음글

전에 한번 시켜먹고 맛잇어서 또시켜용

2023.09.09 조회수 : 16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