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성수동905 주꾸미볶음 - 상품후기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기대되네요..
슈스타
  • 2023.09.01 12:40
  • 24
  • 0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기대되네요..
주말에 남편이랑 같이 먹으려고 두팩에 콩나물까지 사다놨습니다 ㅎㅎ
맛있게 다이어트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이전글

맛있어요 다음에 또 이용할 것 같아요

2023.09.01 조회수 : 6
다음글

맛잇어서 다시 시켯어요

2023.09.01 조회수 : 19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