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성수동905 주꾸미볶음 - 상품후기
야채 좀 더 넣어서 기름 넣고
슈스타
  • 2023.08.31 16:14
  • 32
  • 0
야채 좀 더 넣어서 기름 넣고 볶아서 저녁 반찬으로 만들어 먹었습니다.~~~덜 맵고 얘들도 잘 먹어요.~~
이전글

각종 야채를 더 넣어서 밥을 볶아먹으면 좋더라구요! 식단 중에 자극적인 맛을 원할 때 좋았어요

2023.08.30 조회수 : 5
다음글

비싸긴한데 진짜 맛있어요 놀러갈때도

2023.08.31 조회수 : 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