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성수동905 주꾸미볶음 - 상품후기
혼자먹기 적당해여... 둘이먹기엔
슈스타
  • 2023.08.26 22:20
  • 39
  • 0
혼자먹기 적당해여...
둘이먹기엔 부족하구요.
남편은 쭈꾸미 자체를 싫어해서 혼자먹기 딱이에여 ㅋ맵찔이라 저한테는 약간 매콤해서 먹기 딱이네여
이전글

덮밥형식으로 먹었는데 쭈꾸미들만 있고

2023.08.26 조회수 : 29
다음글

저염으로 너무 간편하게 맛나게 먹었습

2023.08.27 조회수 : 1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