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미주라 건강간식 5종 - 상품후기
잘받았어요~ 토스트비스켓은 언니랑
슈스타
  • 2023.06.23 15:47
  • 28
  • 0
잘받았어요~
토스트비스켓은 언니랑 나눌려고 많이 시키고,
안먹어본건 맛볼려고 한두개씩 주문했어요
배고플때 다이어트식으로 잘 먹을수있겠어요
받자마자 소이아크래커 한개 먹었는데
괜찮네요~~ 재주문할께요^^
이전글

와 초코크로와상은 꼭 사야해여…!!!

2023.06.23 조회수 : 22
다음글

좋아요~~~맛있는 맛집ㅋ

2023.06.23 조회수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