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미주라 건강간식 5종 - 상품후기
나이가들어서그런지 시중과자는 질리고
슈스타
  • 2023.06.15 13:47
  • 66
  • 0
나이가들어서그런지 시중과자는 질리고
담백한게 좋더라구요, 최애과자입니다!
사는김에 왕창 사서 회사에도 갖다놓고
동료들한테도 나눠줬는데 맛있다해서 뿌듯하네요ㅋㅋ
쟁겨놓으려고 많이 산거였는데!!! 2,3개씩 나눠줬더니 내가 먹을게 몇개 안남아서 다시 주문해야겠어요ㅠㅠㅋ
이전글

바삭바삭한게 맛닜어요

2023.06.14 조회수 : 4
다음글

나이가들어서그런지 시중과자는 질리고

2023.06.15 조회수 :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