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허닭]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4종 - 상품후기
맛있다고 해서 기대했었는데 생각보단
슈스타
  • 2023.05.13 16:06
  • 4
  • 0
맛있다고 해서 기대했었는데 생각보단 별로였어요
안에 내용물이 사진처럼 있는 거 절대 아니고 바질소스나 치즈의 양이 부실하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작은 닭뼈도 나왔고 재구매는 안 하고 그냥 다른 닭가슴살 스테이크 먹을 것 같네요.
이전글

맛잇게잘먹어요^^동생들주려고구매햇는데

2023.05.13 조회수 : 4
다음글

나트륨 함량이 조금 높은편이긴한데

2023.05.13 조회수 : 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