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성수동905 닭가슴살 치킨 8종 - 상품후기
너무 맛있어요 원래 닭가슴살 좋아하긴
슈스타
  • 2023.05.10 18:33
  • 42
  • 0
너무 맛있어요 원래 닭가슴살 좋아하긴 하는데 양념도 그렇고 넘 맛있네요 치킨 시키자니 부담되고 가볍게 즐기거 싶으면 추천해요
이전글

치킨이라서 사봣는데 음식은 맛있는데

2023.05.05 조회수 : 9
다음글

잘먹겠습니다 감사햐요

2023.05.11 조회수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