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성수동905 닭가슴살 치킨 8종 - 상품후기
치킨이 미쳤습니더!!!!! 요새 퇴
슈스타
  • 2023.05.04 22:05
  • 60
  • 0
치킨이 미쳤습니더!!!!!
요새 퇴근길에도 집에서도 사람들에 치킨을 사들고 가고 시켜먹어서 맨날 냄새맡으며 힘들었는데….
이렇게 식단하는 사람도 먹을 수 있는 치킨이 있다는걸 보고 주문했는데 기대이상 맛있어서 놀랐어여!!
또 주문하러올때는 안먹어본 탕수육도 같에 시켜볼까봐여ㅠㅠㅠ
이전글

맛있어서 또 주문하려고 합니다

2023.05.01 조회수 : 1
다음글

이게 ... 닭가슴살이 맞나요...

2023.05.04 조회수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