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 성수동 스무디 클렌즈 - 상품후기
이거 무조건 해동 오래해서 덩어리 거
슈스타
  • 2023.05.02 23:55
  • 34
  • 0
이거 무조건 해동 오래해서 덩어리 거의 없이 액체 상태가 되었을 때 잘 흔들어 섞어 먹어야 맛있어요 아무것도 모른 채 슬러시 상태로 먹었다가 진짜 맛없어서 혼났어요 이게 갈고 남은 과채류의 부산물이 위쪽에 있고 단맛나는 과즙은 아래에 몰려 있어서 ??무조건?? 녹여서 흘들어 먹는게 클렌징 성공하는 지름길입니다! (근데 뭘 해도 ABC는 진짜 맛없어요,,, 그냥 바로 목구멍으로 넘기길,,)
3day 했는데 나름 3끼 다 챙기는 식단이고 간식도 있고 생각보다 스무디가 커서 배가 불러요(물도 많이 마시다보니)
그래서 쉬운 클렌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전글

지난주에 이어 일주일 클렌즈 해야하는

2023.05.02 조회수 : 26
다음글

먹기도 간편하고 맛도 달콤해서 잘 먹

2023.05.03 조회수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