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 아임닭 맛있는 닭가슴살 볶음밥 - 상품후기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기만 하면 되서
슈스타
  • 2023.05.02 14:26
  • 4
  • 0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기만 하면 되서 너무 간편해요!
도시락만 시켜먹다가 봉지밥으로 바꿔봤는데 도시락보다 훨 간편하고 맛도,,최고!
이전글

이거 진짜 맛나용 ㅠㅠ ㅎㅎ

2023.05.02 조회수 : 10
다음글

혼합으로 시켰는데 돌아가면서 먹는재미

2023.05.02 조회수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