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허닭]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4종 - 상품후기
생각보다 작다고 생각은 했는데 그래
슈스타
  • 2023.04.20 23:26
  • 108
  • 0
생각보다 작다고 생각은 했는데
그래도 100그램이네용!
한입 물었을 때 치즈가 쭈욱- 나와서 맘에 듦 ㅋㅋ
떡볶이랑 먹으니 맛있었어요!
이전글

귀리곤약밥이랑 같이 먹기 너무 좋아요

2023.04.20 조회수 : 1
다음글

맛있게 식단관리 해볼게요!

2023.04.22 조회수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