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1] 닭신 오븐구이 닭가슴살 - 상품후기
괜찮았어요 그런데 약간 비린내가 나는
슈스타
  • 2023.04.19 20:55
  • 9
  • 0
괜찮았어요 그런데 약간 비린내가 나는 것 같아요 제.입맛이 다이어트 중이라 예민한.걸 수도...
이전글

양이 조금 아쉽지만 좋아요.

2023.04.19 조회수 : 5
다음글

볼륨감 있고 맛있었어요

2023.04.21 조회수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