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 성수동 스무디 클렌즈 - 상품후기
하나만 먹어도 포만감이 꽤 커서 만족
슈스타
  • 2023.04.11 15:13
  • 955
  • 0
하나만 먹어도 포만감이 꽤 커서 만족스러워요!
과일, 야채들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ㅎㅎ 그리고 클렌즈 효과는 진짜 확실한거 같아요,,, 또 주문할거에요! :)
이전글

가끔 체중조절이 필요할때마다 구입합니다. 맛도좋고 살짝 든든하고~ 영양가가 좋아서 잘 먹고 있어요 ~

2023.04.10 조회수 : 8
다음글

배송 빠르고 맛있어서 좋아요!!!

2023.04.12 조회수 : 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