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달짝고구마 쫀득바 - 상품후기
하나만 맛보려고 사려했는데 주문이 3
슈스타
  • 2023.04.10 16:18
  • 5
  • 0
하나만 맛보려고 사려했는데 주문이 3개이상부터더라구요 그래서 여러개샀는데 맛이 괜찮아서 잘먹을것같아요 고구마말랭이처럼 쫀득한걸 생각했는데 그정도로 쫀득하진 않구 먹기 편하고 출출할때 먹기편해요
이전글

진짜 맛이ㅛ어요 2개는 먹어줘야함..

2023.04.09 조회수 : 10
다음글

고구마 좋아해서 넘 잘먹고 있어요~~

2023.04.10 조회수 : 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