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제빵소 소이크로플 - 상품후기
그냥 궁금해서 한번 시켜봤어요 에프
슈스타
  • 2023.03.11 00:25
  • 737
  • 0
그냥 궁금해서 한번 시켜봤어요
에프에 돌려서 먹었는데 처음에 되게 흐물거리길래 냉동실에서 잠시 식혀줬어요
그리고 라라스위 생우유모나카 올려서 같이 먹었는데요
밀가루 없이 쌀과 콩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음 먹었는때 뭔가 콩?같은 그런 향이 나는것같기는해요 그래도 맛있어요
좀 식은 후에 아이스크림 올려서 같이 먹으니까 되게 쫄깃하면서 바삭하고 위에 올려가있는 설탕입자가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가끔 크로플 땡길때 먹기 좋은것같아요!!
이전글

부드럽고 먹기편해요 그런데 조금 달아

2023.03.10 조회수 : 20
다음글

너무 맛있는데요? 이게 어떻게 다이

2023.03.11 조회수 :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