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모짜렐라 핫도그 - 상품후기
지난번 구입하고 넘 취저라 세번째 구
슈스타
  • 2023.03.10 22:04
  • 69
  • 0
지난번 구입하고 넘 취저라 세번째 구매중이네여~^^ 치즈와 닭가슴살과 빵의 조화가 굿!♡ 그런데 치즈가 닭가슴살 소시지를 품고있으면 더 맛있을것 같아여~ 치즈가 끝나고 닭가슴살소시지만 먹는게 촘 아쉽달까?ㅎㅎ 앞으로도 쭈욱 주문할게여~!
이전글

칼로리가 낮아서 좋아요

2023.03.10 조회수 : 3
다음글

반은 치즈 반은 소세지라 더 맛있어요

2023.03.12 조회수 : 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