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칼로리 성수동 과일청 - 상품후기
보통 청이라개하면 설탕이 원재료랑 1
슈스타
  • 2023.03.10 11:00
  • 585
  • 0
보통 청이라개하면 설탕이 원재료랑 1:1로 들어가다보니 정말 먹고싶어도 부담이 되는데 요건 좋은 재료로 만들어졌다니 한번 구매해봤읍니다
1+1이라니 더더욱~~ 제가 좋아하는 자몽과 패션후르츠라 냉큼 주문했습니다. 요거트에 넣고먹음 맛있을것같아요~~
이전글

달달한 속세의맛 최고입니다

2023.03.09 조회수 : 9
다음글

자몽이 좀 쓰네요ㅠㅠㅎ

2023.03.11 조회수 :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