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달짝고구마 쫀득바 - 상품후기
혹시나 내입맛에는 안 맞을까봐 하나만
슈스타
  • 2023.03.08 13:12
  • 174
  • 0
혹시나 내입맛에는 안 맞을까봐 하나만 구매하려다 최소구매가 3개라 먹어보고 사려고 어쩔수없이 3개샀는데 후회했어요
너무 맛있어서요
10개 살껄
고구마100프로고 일반 말랭이보다 더 부드럽고 쫀득해서 맛있어요!
이전글

달고 맛있어서 대량구매함 다먹으면 재

2023.03.08 조회수 : 3
다음글

조아요조아요조아요조아요

2023.03.08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