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칼로리 성수동 과일청 - 상품후기
상콤 달콤 해서 어느정도는 군것질에대
슈스타
  • 2023.03.08 00:40
  • 870
  • 0
상콤 달콤 해서 어느정도는 군것질에대한 스트레스를 덜 받는것같습니다. 설탕대신 스테비아를 썼다는데 저도 스테비아를쓰는데 설탕보다 스테비아가 더 달게느껴지는.. 하지만 스테비아는 몸속에 저장되지않고 배출된다기에 믿고 먹긴하지만 걱정은 되긴해요. 진짜 빠지긴하는건지싶은...그래도 과일을 이것저것 만족할때까지 먹는것보다는 한두숟갈 곡물빵에 발라먹는게 데 든든하지싶어서 주문하게되었습니다. 다먹고 더 주문할께요.
이전글

세스푼 넣어서 따뜻한 물에 풀어서 마

2023.03.07 조회수 : 5
다음글

저칼로리라 더욱 맘에 듭니다

2023.03.08 조회수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