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달짝고구마 쫀득바 - 상품후기
택배 받자마자 까먹어봤어요ㅋ원래 고구
슈스타
  • 2023.03.07 10:14
  • 81
  • 0
택배 받자마자 까먹어봤어요ㅋ원래 고구마 말랭이좋아하는데 쫀드기모양 고말이같아요 꾸덕쫀득ㅋ달콤하구 역시나 맛있어요ㅠ!!!
이전글

간편하고 맛있습니다~!

2023.03.06 조회수 : 4
다음글

조금 비싼거 같긴한데 양이 적어서 좋

2023.03.07 조회수 : 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