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확실히 떡볶이 식감보다는 더 단단한?
슈스타
  • 2023.03.05 23:54
  • 9
  • 0
확실히 떡볶이 식감보다는 더 단단한? 그런 식감이었는데 첨엔 좀 별로였만 그 정도는 금방 적응됐고 무엇보다 소스가 너무 많있는 소스라 후기보고 반숙 하나 비벼먹으면 맛있다길래 먹어봤는디 완전 맛있었어요ㅠㅜ 소스 진짜 짱
이전글

진짜 너무 맛있어요! 적당히 매우면서

2023.03.05 조회수 : 6
다음글

전 매콤달콤이 딱 부담없이 잘 맞네요

2023.03.06 조회수 : 236

연관상품